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상위 15대

407

벤틀리 뮬리너 바칼라

Bentley Mulliner Bacalar
pixabay.com

Bentley Mulliner 바칼라는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의 전형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 정신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합니다. 단 12대만 제작된 바칼라는 정교한 디자인과 개별 맞춤 제작에 대한 벤틀리의 헌신을 증명하는 모델입니다.
바칼라의 외관은 스포티한 윤곽과 우아한 아치, 공기역학적 정교함이 조화를 이루며 시각적인 교향곡을 완성합니다. 시그니처 프론트 그릴과 매혹적인 LED 헤드램프, 유려한 차체 윤곽은 웅장한 기품이 느껴지는 아우라를 발산합니다. 이 차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오픈탑 디자인은 몰입감 넘치는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며, 활기찬 여정을 위한 요소들을 초대합니다.

실내에 들어서면 Bentley Mulliner 바칼라는 퇴폐적인 럭셔리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푹신한 가죽 시트부터 정교한 우드 베니어까지 모든 디테일이 세심하게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반영합니다. 현대적인 기술이 클래식한 매력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최첨단 편의사양과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세련된 외관 아래에는 650마력과 664lb-ft의 토크를 뿜어내는 강력한 6.0리터 트윈터보 W12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파워는 벤틀리 특유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주행 성능과 타협하지 않으며, 짜릿하면서도 세련된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Bentley 뮬리너 바칼라는 비스포크 럭셔리의 정점을 찍습니다. 소유자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고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책정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소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예술성을 갖춘 바칼라는 의심할 여지 없이 수백만 달러의 가치를 인정받으며 자동차 업계의 보석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7 of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