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상위 15대

330

롤스로이스 스윕테일

Rolls-Royce Sweptail
freeimages.com

롤스로이스 Sweptail은 단순한 자동차가 아닌 예술과 장인정신, 그리고 비교할 수 없는 규모의 개인 맞춤화를 표현한 모델입니다. 이 차량은 브랜드의 전통인 코치빌딩과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요트의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인 파노라마 글래스 루프는 자연광이 쏟아져 들어와 실내 공간의 웅장함을 한층 더 높여주고 탁 트인 하늘을 감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차명인 ‘스웹테일’은 1920년대와 1930년대의 호화 요트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테이퍼드 리어를 암시합니다. 측면의 미묘한 곡선과 길쭉한 보닛이 어우러진 우아한 실루엣은 스웹테일에 거부할 수 없는 존재감을 선사합니다.

이 차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차량의 길이를 가로지르는 끊김 없는 중앙선입니다. 다른 주목할 만한 디자인 요소로는 최신 롤스로이스에 장착된 것 중 가장 큰 전면 그릴과 알루미늄 잉곳으로 밀링 가공한 고유 등록 번호 ’08’이 있으며, 클래식 RR 모노그램을 현대적으로 모방한 백라이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실내는 미니멀리즘이 테마로, 많은 스위치 기어를 제거해 더욱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대시보드를 완성했습니다. 가공된 티타늄 소재의 아날로그 시계부터 차량 양쪽에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숨겨진 어태치 케이스까지, 디테일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곳곳에 드러납니다.
롤스로이스 Sweptail은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닌 하나의 경험이자 성명서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럭셔리와 개성을 전달하려는 브랜드의 헌신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각 Sweptail은 롤스로이스의 독보적인 장인정신으로 실현된 오너의 비전을 담은 개인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14 of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