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유명 인사이자 뛰어난 재능을 지닌 배우인 존 트라볼타는 수수께끼 같은 복잡한 인격을 지닌 인물입니다. 그의 명성에도 불구하고 그는 공개되지 않은 수많은 면모를 숨기고 있습니다. 사이언톨로지 운동과의 관계부터 그의 화려한 연애사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트라볼타의 삶에서 흥미진진한 반전과 챕터들을 안내해 드립니다.
트라볼타의 사생활은 종종 언론의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연인 관계로 인해 그의 최근 연애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파악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최근 존 트라볼타는 루머와 추측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히기로 결심하고 매혹적인 폭로를 공개했습니다.
평생의 사랑
존 트라볼타는 1987년 영화 ‘더 엑스퍼트’ 촬영 당시 켈리 프레스턴과 처음 만났습니다. 서로에게 끌린 것은 사실이었지만, 당시 켈리는 이미 결혼한 상태였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는 큰 장애물에 부딪혔습니다. 1990년, 서로 다른 영화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중 우연히 밴쿠버에서 재회하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에 불이 붙었고, 두 사람은 진정한 관계를 이어가기로 결심했습니다.
켈리는 이혼 소송을 시작했고 모든 것이 해결된 후 부부는 약혼했습니다. 원래 뉴욕에서 결혼식을 계획했던 두 사람은 혼란을 피해 1991년 매혹적인 도시 파리로 도피하여 비행기에 탑승하고 비공개 예식을 통해 서약을 교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