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레드카펫 룩 23선: 제나 오르테가, 스트레이 키즈, 타일라 등

940

2023년, 우리는 잊을 수 없는 레드카펫 앙상블을 수없이 목격하며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한 해 동안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레드카펫을 장식하며 저마다 잊을 수 없는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권위 있는 골든 글로브부터 봄의 유명한 메트 갈라까지, 레드카펫에서는 유행을 타지 않는 화려한 패션, 연극적 감각, 눈부신 화려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작품이 선보였습니다. 2023년은 전통적인 레드카펫 행사 외에도 마고 로비가 완벽하게 소화한 바비 프레스 투어로 특히 상징적인 순간을 연출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 해는 그 중요성이 압도적일 정도로 수많은 주목할 만한 레드카펫 사례로 가득했습니다. 2024년이 패션계에서 이 특별한 해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Teen Vogue는 2023년에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은 가장 스타일리시한 레드카펫 룩 23가지를 선정하기 위해 아카이브를 샅샅이 뒤졌습니다.

 

뉴욕에서 열린 애니원 벗 유 프리미어에서 미우미우를 입은 시드니 스위니

freeimages.com

시드니 스위니는 미우미우 드레스에 대한 애정이 남달라 일 년 내내 매혹적인 드레스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가장 주목할 만한 레드카펫 모습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녀의 최신 영화인 “애니원 벗 유”의 뉴욕 시사회에서 크리스털 장식으로 장식된 매혹적인 투명 미우미우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을 때였습니다. 매끈한 블랙 벨트로 마무리한 이 드레스는 몸에 꼭 맞는 형태와 실버 스팽글, 대담하게 떨어지는 네크라인으로 그녀의 실루엣을 강조했습니다. 여주인공의 몸매가 흠잡을 데 없이 돋보이는 이 드레스는 크리스털 팁 네일과 함께 코디되어 완벽하고 눈부신 앙상블을 완성했습니다.

1 of 23